MY MENU

미용정보

제목

[뷰티]노 메이크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2.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93
내용

화장을 한듯 안한 듯한 노 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이효리, 김태희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작업하는 정샘물의 책 ‘정샘물의 시크릿 뷰티’ 에 소개된 노 메이크업 룩에 대해 알아본다.

 


1. 세안 후 기초 단계 마지막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2. 피부 톤 보정이 더 필요하다면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바른 후 파우더 팩트로 유분기를 제거한다. 바를 때도 요령이 필요한데, 일단 퍼프에 내용물을 묻혀 손바닥에 대고 탁탁 세게 두 번 털어준 다음 발라야 너무 매트하거나 두껍지 않게 표현된다.

3. 립밤이나 누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준다. 립스틱도 계절감을 고려한 컬러를 두 가지 정도 갖추는 것이 좋다. 봄여름에는 핑크나 오렌지 빛이 도는 누드 컬러를, 가을 겨울에는 따뜻해 보이는 브라운 빛의 누드 컬러를 추천한다.

4. 좀 더 화사해 보이고 싶을 경우 미세한 펄감이 도는 하이라이트 파우더를 눈 밑과 눈썹 뼈에 살짝 터치해준다.

5. 볼에 혈색을 주고 싶다면 내추럴한 컬러의 블러셔를 발라준 후 파우더 팩트로 살짝 눌러주면 티 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홍조를 만들 수 있다.

6. 다 끝나고 나면 양 손바닥에 오일 한 방울을 비벼 열을 낸 다음 손바닥 전체로 얼굴을 꾹꾹 누르고 톡톡 두드려 마무리한다.

7. 유분이 생기기 마련인 오후, 파우더 팩트로 수정한다. 티슈로 유분을 살짝 제거한 후 퍼프에 파우더를 묻혀 손바닥에 탁탁 두 번 털어준 다음 커버 부위를 살살 눌러주면 유분기도 제거되면서 화장 안 한 것 같은 얼굴로 되돌아온다.

 

*참고서적《정샘물의 시크릿 뷰티》(비타북스)

*출처 - 헬스조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