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피부]겨울철 내 피부를 물광피부로 유지하는 방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2.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05
내용

완전한 겨울로 접어들어 차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철에는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고 푸석해보이는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다.

겨울철의 추운 날씨로 인해 땀의 분비량이 줄어들면서 피부 표면 각질층의 수분량도 함께 감소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겨울철에는 피부관리를 소홀히하면 쉽게 거칠어지고 잔주름이 생기기 쉬워진다.

이 때문에 남녀를 불문하고 겨울철 보습용 화장품의 소비가 늘어난다. 평소 피부관리를 소홀히 하던 남성들까지도 보습용 화장품을 찾게 된다.

 

차갑고 건조한 겨울바람에도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생활습관 속에서 꾸준한 피부관리를 해야한다.

겨울철에는 여성들의 경우 특히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에 신경이 많이 쓰인다. 이는 피부 표면이 건조하고 노화각질이 많은 경우에 생기는 현상인데, 매일 체크해서 피부관리를 해준다면 해결된다.

세안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피부 감촉이 매끄러운 느낌이 난다면 피부가 건조한 것이고, 피부 표면이 거칠다면 노화각질이 많은 상태이므로 적절한 스킨케어 제품 및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기초 화장품 및 에센스나 크림을 충분하게 사용해주며, 일주일에 2회 정도는 마스크 팩을 이용해서 주기적으로 피부 수분 공급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노화각질 관리의 경우에는 1주일에 2~3회 정도 스크럽제를 이용해 제거해준다.

출처-희망뉴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