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피부]겨울철 피부관리 보습부터 시작하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1.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93
내용

 

1월 연초 잦은 술자리, 연초 모임 등 피부가 거칠어 짐을 느끼며 찬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쉽게 피부가 망가 짐을 느낄 수 있다.

 

피부의 건조함은 보습으로 부터 관리!!

 

겨울철 피부관리 보습부터 차근차근 시작 해 보자

 

 

 

 

아침 – 오일로 촉촉하게!

모든 피부 컨디션은 수분 함유량으로부터 비롯된다.

 

각질부터 피부 노화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은 모두 수분이 부족한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기 때문. 하지만 바쁜 아침 시간에는 제대로 된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러한 여성들에게는 페이스 오일이 제 격.

페이스 오일은 소량으로도 유분과 수분을 적절히 공급하고 공급된 이를 오랫동안 지속하는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로션이나 에센스에 1~2방울 섞어 사용하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낮 – 수분 미스트로 보습 충전!

낮 시간 동안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 보면 찬 바람을 피할 수 있지만 하루 종일 가동되는 난방기에 노출된 피부는 수분을 잃게 된다. 따라서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를 이용해 피부에 틈틈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하자.

밤 – 수면시간 이용한 집중 나이트 케어

하루 종일 건조한 환경에 처한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기 위해서는 밤 시간을 이용한 나이트 케어가 필수다.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에도 피부는 회복을 위해 쉬지 않고 움직인다.

이렇게 밤에도 활동하는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깊숙이까지 스며드는 보습크림이나 안티에이징 기능이 첨가된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여기에 보다 예민한 눈가, 입가를 위한 전용 제품을 이용한 특별한 관리까지 더한다면 완벽한 나이트케어가 완성된다.

 출처 -한경닷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