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영화이야기] 페이스 블라인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6.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48
내용

 

오프닝 영상부터 영화 "페이스블라인드" 의 주인공 "안나마샹"이 한 사건으로 인해 격게 될 "안면인식 장애"에 대해 영상으로 천천히 설명이라도 하는듯 관객에게 영상 부터 파격적으로 보여 줍니다.

 

 

친구와의 파티를 마치고 귀가 하는 도중  연쇄살인범의 살인 현장을 목격, 범인과 실랑이를 벌이다가 바다에 추락하면서 뇌를 다치고 깨어나 보니 안면인식장애!!

 

 

부모,친구,자신의 얼굴조차 알아보지 못하고 뒤돌아 서면 다른이의 얼굴이 보이고...

 

여주인공 "안나마샹"은 과연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안면인식장애" 독특한 소재로 영화가 진행 되고 연쇄살인범을 알아보지 못하는 안타까움, 쫒고 쫒기는 스릴러물로 영화가 끝나기 까지 긴장감이 멈추지 않네요.

 

특히 "안면인식장애" 를 섬짖하게 표현하는 "밀라 요보비치 "의 연기력이 볼만 합니다.

 

소재가 독특한 만큼 많은 관객이 볼 듯 합니다.

 

자신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진정으로 돕는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 입니다. 여 주인공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녀를 위해 걱정하며 찾아오는 친구들...   어려움에 처했을 때 주위에 아무도 없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하게 되네요.

 

 

"안면인식장애" 가 어떤 희귀한 병이며 , 연쇄살인마를 발견하는 지혜, 어떠한 사건이든 찬찬히 들여다 보면 해결방안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하는 영화 입니다.

 

여름,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보고픈 분, 밀라 요보비치 의 팬, 안면인식장애가 어떠한 병인지 보고픈 분, 짜임새(연출력)있는 스릴러물을 보고픈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