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헤어]난폭한 로맨스 이시영 ‘보이쉬 베이비 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1.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878
내용

요즘 화제가 되는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이시영" "보이쉬 베이비 펌" 의 발랄하고 스타일러쉬 한 쇼컷! 곧 유행으로 번질 듯한 느낌이 드네요. "보이쉬 베이비 펌"분석 한번 알아 볼까요.

 

 

이시영 ‘보이쉬 베이비 펌’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파격적인 펌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된 이시영.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한 미소씨(3story by 강성우 실장)는 “극 중에서 남자같은 보이쉬한 매력을 풍기는 캐릭터를 선보여 헤어 컨셉을 ‘톰보이’로 잡아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설명한다.

우선 ‘변형 더블 컷’으로 귀 아랫부분은 층을 강조해 슬림하고 보이쉬한 느낌을 더하고 귀 위쪽은 층을 적게 내 무게감 있는 질감 처리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더한다.

커트 후 굵은 베이비 펌을 해 러블리한 컬의 느낌을 살린 뒤 목 뒤쪽과 옆 라인은 슬림하게 정돈하고 정수리와 이마, 뒷부분은 웨이브를 손으로 구기듯 만진다. 자연 건조 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들은 손가락 끝으로 잡아 가닥가닥 바깥쪽으로 잡아당겨 모양을 연출 해 준다.

styling tip


군데군데 뻗침을 주고 싶다면 검지나 중지를 엄지와 함께 집게처럼 사용해 모발 끝을 바깥쪽으로 잡아당겨준다. 매트 한 왁스를 손끝에 발라 모발 끝을 뭉쳐주며 잡아당기거나, 바깥쪽으로 뺀 모발 끝에 드라이어로 열을 주어 고정을 시켜준다
.


출처 - 더우먼동아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