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영화이야기]다크나이트 라이즈/ 화려한액션,연출력이 기억에 남는 영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8.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79
내용

 

 

 

다크나이트 라이즈 에서 배트맨은 악당 조커 이후 "하비 덴트" 의 죽음에 그는 상처를 받습니다. (하비덴트는 "배트맨 다크 나이트"에 나옵니다.)

8년 동안 세상에 모습을 감춘 배트맨!!

 

고담시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온 배트맨..

 

배트맨은 과연 고담시를 구할 수 있을까요? 

 

우리시대 악으로 부터 세상을 구할 이는 과연 누구 일까?   다크나이트 라이즈 에서 배트맨은 범죄와의 세상에서 진정한 영웅이 됩니다. 

 

어느새 세상은 범죄로 들 끓어 누구도 안심 하지 못하고 사는 세상이 되었죠. 우리시대 진정한 영웅은 누구일까요?   다크나이트 라이즈 한마디로 잠깐의갈증을 해결할 오아시스 같은 영화라 할 수 있죠. 

 

 다크나이트 라이즈 에서 범죄와의 전쟁에 직접 돌진하는 진정한 영웅들이 나온답니다.  배트맨의 활약이 돋보이지만 배트맨을 돕는 영웅,악을 막으려는 영웅의 활약을 보며 우리시대 진정한 영웅은 과연 무엇인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진정한 정의만이 남는 세상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 악당 "베인"은 조커 다음으로 가장 악렬한 악당이죠. 힘이 장사니"베인" 하지만 거은 막바지에 획기적인 반전이 있습니다.  관객의 예상을 뒤 엎은 반전!! 

 

감독"크리스토퍼 놀런"  그의 화려한 전작을 살펴 보니 와~우!! 연출력,음악,소품,의상 등 완벽에 가까운 감독이라고나 할까요.  돈내고 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 영화다크나이트 라이즈 입니다.

 

주인공 크리스찬 베일 은 물론  앤 해서웨이, 조셉고든 레빗,게리올드만 등 연기력 역시 볼만 합니다.  특히 배트맨 과 캣 우먼 의 활약 완전 볼만 하죠.

 

악당과 싸워도 영웅은 죽지 않는다 는 법칙!!  악당"베인" 과의 싸움은 배트맨도 한번에 쓰러트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법칙대로 마지막에 "헉" 하는 감탄사와 역시 "배트맨이야" 라는 말을 하게 만드네요. 

 

다음편의 예고를 알리 듯 "로빈"의 등장!!  거은  막바지에 로빈이 누군지 알게 되네요.  다음편에는 배트맨과 로빈 의 활약이 있을 듯 합니다. 완전 기대되요.

 

진정, 배트맨 시리즈의 마니아와 화려한 배우들의 연기력, 감독의 연출력 등을 보고픈 분 들에게 다크나이트 라이즈 추천 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